본문 바로가기
Sentio ergo sum

'댓글 여직원' 변호비 3300만원 7452부대명의로 국정원이 지급...

by 淸風明月 2013. 11. 6.
반응형

 

 

 

 

 

 

 

 

 

 

 

 

정말 복지가 잘되있는 좋은 직장이네유 국정원은 ㅋㅋㅋ 불법행위로 재판받는 직원 변호비도 대신내주고...

입금된 돈의 입금주는 7452부내 국정원인걸 감추기 위해 사용한것이라고 하는데...

 

처음엔 국정원은 모르다고 했고, 국방부도 모른다고 함!! 궁금해서 7452부대가 뭔지 구글 검색을 해봄...

그러자 기무사가 가장 먼저 뜸 ㅋㅋㅋㅋ  국정원이 돈을 입금하면서 기무사를 사칭한게 되네유~~

ㅋㅋㅋ 이건 뭐 입금했다고 한다면 기무사 사칭 ㅋㅋㅋ

 

이게 대한민국 정보기관의 수준임을 여실히 보여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