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는 멀리 멀리

[유정고밴드] 이 길의 전부

by 淸風明月 2024. 3. 4.
반응형

[ 노 래 가 사 ]

 

길의 전부  - 박노해 글, 유인혁 곡 -

 

좋은 이들과 함께 한다는 건 내가 걸어가는 이 길의 전부
우리 시작도 좋은 이들과 함께 사는 세상 그것을 꿈꾸었기 때문이죠

 

아무리 내 앞길이 험해도 그대로 인해 내가 힘을 얻고
슬픔도 그대와 겪으니 나도 따라 깊어지는데

 

언제나 당신에겐 내가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더 커지고 맑아져 그대 좋은 벗 될 수 있도록

 

[ 수 록 앨 범 정 보 ]

   - 수록곡 -
    1. 이 길의 전부                    2. 또 친구에게
    3. 라라라                             4. 소중한 아이
    5. 나의 광주                        6. 좋겠어
    7. 나.                                   8. 제발
    9. 어쩌면                             10. 실망
    11. 나의 낡은 캐쥬얼화       12. 내 곁에 좋은 친구

 

 

[ 노 래 듣 기 ]

 

[ 악보 / MIDI ]

이길의전부.egg
0.02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