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는 멀리 멀리

[좋은친구] 가장 험한 곳에 가장 빛나는

by 淸風明月 2024. 1. 22.
반응형

[ 노 래 가 사 ]

 

가장 험한곳에 가장 빛나는

 

도종환 시

김미연 곡

좋은친구 노래

 

차가운 하늘 날아와 바위 끝에 떨어진 씨앗 하나

흙 한 줌 물 한방울 없는 곳 아득한 날들이지만

그러나 바위 틈새 줄기를 올리고 

가지 뻗은 나무처럼

우리 서있는 곳에서 불빛까지 거리 막막해도

 

어둠보다 고통스러이 

깊은 걸음으로 가는 동안

길은 어디에라도 있는거야

가장 험한 곳에 목숨을 내 던져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것이 있는거야

 

[ 앨 범 정 보 ]

-  수 록 곡 -

   1. 청년
   2. 새벽별
   3. 봄날 민들레
   4. 새길
   5. 이미 우린 하나
   6. 지금부터야
   7. 풀빛사랑
   8. 전사
   9. 날마다
  10. 나의노래
  11. 가장 험한 곳에 가장 빛나는

[ 노 래 듣 기 ]

[ 악보 / mp3 / Midi ]

가장 험한 곳에 가장 빛나는-11-靑年-좋은친구.mp3
4.71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