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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헨티나 사진가인 파시오는 지나가는 관광객들을 보려고, 고가의 창가에 몰려 있는 우루과이의 어린이들을 찍었다. 그것의 환경을 이미 알고 있다고 하더라도 사진은 또다른 그 자체의 생명력을 가진다. 유리창문은 인화의 표면이 되어 있으며, 소녀의 손가락은 그표면을 누르고 있다. 사진틀 내부에 보이는 창틀은 인화지의 표면에서 창문에 고정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아이들은 떠들면서 웃고 있지만, 그목소리는 들을 수 없다. 인형과 마찬가지로 그들의 표정은 틀 꼭대기에 보이는 몸에서 분리된 머이와 손이 그러한 것처럼 서로 관련이 없는 것처럼 보인다. 이모든 요소들이 이 사진의 몽상적인 특징을 살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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